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29)
계룡역 기차 이용하기 (시간표 와 가격) 계룡역 시간표 와 가격을 알아보자! 대전에서 서구 쪽 관저동이나 계룡시에 사시는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계룡역 계룡역에는 특히나 군인들이 많이 사용하시죠 위치는 계룡시에 위치해 있고요 계룡 IC와 붙어있고, 계룡대와는 거리가 좀 멀어요 ㅁ계룡역 ( 군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기차역) ㅇ계룡역 군인TMO 사용하시는 분들은 계룡역으로 올라가시지 말고요 주차장 쪽에 작은 건물로 이동하세요ㅎ 계룡역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려면 중간으로 가시면 됩니다!ㅎ 호남선으로 목포 부터 서울 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ㅎ잘보시면 어디로 갈 수 있는지 참고하실 수 있으세요 좀 더 자세히 보시면요 계룡역으로 부터 ~ 서울을 가시려면 서대전 신탄진 천안 ~~으로 갑니다ㅎㅎ 계룡역에서 목포로 가시려면 익산~ 전주~ 광주~ 순으로 이동하..
대전 도안 트리플시티 아파트 둘러보기 대전 도안 트리플시티 아파트는 크다. 도안 트리풀시티는 도안신도시에서도 가장 큰 아파트 브랜드라고 보시면 되세요 트리풀시티5에는 아파트 한가운데 연못?호수?가 있어요ㅎㅎ ㅁ도안 트리플시티 준공 : 2014년 06월 면적 : 112~114m2 세대 : 1220세대의 큰 아파트 단지에요 ㅇ트리플시티 5단지고요 트리플시티는 여러단지가 있어요 지하주차장입구로 모든 차량은 지하로 들어갑니다! 도안 신도시의 먹자골목 등 상가와 같이 붙어 있기에 최적의 위치라고 보시면 되세요 큰 길이 있고, 상가주택 등 붙어 있고 대중교통 등 위치가 너무 좋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파트의 구성이겠죠? 아마도 최고의 구조이지 않을까 합니다ㅎ ㅇ아파트 입구 아파트의 입구는 이렇게 차도와 맞닿지 않아서 안전하고요 방범이 잘되어 있..
도안한라비발디 아파트, 둘러보기 대전 도안한라비발디 아파트 어떠할까요? 대전광역시 도안신도시에 위치한 아파트고요 도안신도시 에는 아직도 발전중이고, 개발되고 있어요 ㅁ한라비발디 아파트 준공 : 2011년 06월 세대 : 752세대 수 35평~이상 한라비발디 아파트는 도안신도시에서 위쪽에 위치해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ㅇ위치 한라비발디에는 도안신도시에 두개가 있어요 도안신도시 한라비발디 중 목원대 근처에 있는 아파트가 있고요 지금 소개하는 아파트는 도안신도시 트리플시티 근처의 아파트에요 ㅇ아파트 구성 아파트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ㅎ 총 11개 동으로 되어 있어요 ㅇ상가 상가는 필요한 시설이 다 있어요 한라비발디의 전체 구성은 참 좋은 것 같아요 산책 코스라든지 조경도 이쁘고요 아이들키우기 그리고 노인들이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되네요ㅎ ㅇ..
떡볶이 황금레시피, 인사동 풍년쌀농산 떡뽁이 황금레시피를 찾아서,! 북촌 풍년쌀농산 떡볶이 여럿 떡볶이를 먹어보았는데요 인사동 북촌하면 이집을 먹어봐야 겠죠ㅎ ㅁ떡볶이 황금레시피 - 많이 먹어봐야 알죠! 아마도 이집을 많이 보셨을테고, 보셨더라도 못 드셔 보셨을 꺼에요ㅜㅋ 항상 사람들이 많아요 줄서다가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 많이 봤고ㅜㅋ 저도 매번 그냥 지나쳤던 북촌 떡볶이 맛집! 여기는 방앗간과 함께 운영하고요 쌀떡이에요ㅎ ㅇ내부공간 풍년쌀농산 가게의 내부 공간을 보시면요ㅎ 간이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ㅎ 그래서 접고 펴고 자리를 바로바로 만들어주세요ㅎ 약간 포장마차 느낌으로 보시면되세요ㅎ 인사동맛집은 이런듯,, 아니 북촌떡볶이 맛집이라고 해야하나 ㅇ메뉴 떡볶이는 3천원 대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ㅎ 거의 3천원 대라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드시면 ..
레고랜드 개장, 강남에서 보고 춘천가자! 레고랜드가 드디어 생기네요 미리 보세요ㅎ 강남에 강남역에 있어요ㅎ 레고랜드 코리아! ㅁ레고랜드 코리아 ㅇ레고랜드 개장 레고랜드는 춘천에 개장 됩니다 그전에 미리 강남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줄을 서야 한다는ㅜㅋ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위치는 춘천에 있고요 2025년도에 개장을 합니다 아직.. 많이 남기는 했지만요.. 그러나ㅎ 미리 볼 수 있는 곳으로 가 보세요ㅎ 이제 디지니랜드만 들어오면 끝나나요?ㅎ 춘천 여행으로 계획해 봐야겠네요ㅎ 여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큼 이쁘게 꾸며 두었고요ㅎ 강남 데이트로 가볼만해요ㅎ
경복궁 맛집, 외국인들도 맛있게 먹는 토속촌삼계탕 경복궁 오시면, 맛있게 삼계탕 먹으면 좋겠네요ㅎ 경복궁 다들 많이 오시자나요ㅎ 참 볼만 한게 많은 종로죠ㅎ 그중에 진한 국물이 좋은 토속촌삼계탕이에요 ㅁ삼계탕 맛집 토속촌삼계탕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외부에서 느껴지는 것 자체가 이미 맛집이라는 간판을 보게 되는데요ㅎ 여기는 외국인들 뿐만 아니라 부모님 직장 동료 들과 같이 가도 좋아요 느껴지시나요?ㅎㅎ 우선 엄청 넣어요! 테이블이 많아서 대기를 하시지 않아도 충분할 만큼 여러개의 테이블로 이루어지고 넓어요 메뉴를 알아볼까요 가격은 돈을 좀 두둑히 들고 오셔야해요 그 만큼 먹을 만해요ㅎ 값어치는 하는 토속촌삼계탕 맛집이라는 것ㅎ 경복궁을 오셨으면 드셔보세요ㅎ 삼계탕 하나 먹고, 경복궁을 걸으시면 딱 좋죠ㅎ ㅇ기본찬 우선 깔끔하고요ㅎ 배치김치와 깍두기가 맛이 ..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 알아보기 제주도에 가시면 스타벅스 한정메뉴 먹어봐야죠 제주에 가시면 스타벅스 많아요 주변에서 자주 흔히 보이는 듯이 제주도에서도 어디서든 흔히 볼 수 있어요 ㅁ스타벅스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한정메뉴 ㅇ제주도에서만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ㅎㅎ 맛있어요ㅎ 그 중에도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와 제주 쑥쑥 라떼를 드셔야 합니다 가격은 대략 7~8천원 정도 예상 하시면 되요ㅜㅋ 양이 많아서, 돈 아깝다 생각이 안들정도에요ㅎ ㅇ이외 메뉴 땅콩라떼, 땅콩 프라푸치노 제주 깜장 라떼 인데요 추천은 하지 않아요ㅜㅋ
제주여행 중 꼭 들러보세요. [제주 어니스트밀크] 여기는 꼭 제주공항에서 성산일출봉으로 이동하시거나 동쪽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는 곳이에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ㅎ 우유좋아하시면 무조건 들러야죠ㅎ 어니스트밀크를 저는 허니스트 밀크로 봤네요ㅜㅋ ㅁ우유 제품을 좋아하시면 무조건ㅎ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ㅎ 제주도 자체가 너무 좋은데 그중에 어니스트 밀크는 가장 기억에 남는 제주맛집? 제주 분위기 카페?ㅎㅎ 아이스크림! 기억나네요ㅎ 보이시죠?ㅎㅎ 길에서 이미 아이스크림이 보이고요ㅎ 건물자체가 우유곽처럼 지어졌어요ㅎㅎ 어니스트 밀크 앞에는 진심!ㅋㅋ 놀랐수도 있는데요 목장이 있습니다!! ㅎㅎ저기 좁은데 모여 있는 송아지들ㅎㅎ 여러가지 센스와 분위기와 제주도 여행을 더 좋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주 어니스트밀크에요! 누가 아이스크림 떨어트린줄 알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