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휴게소

공주휴게소 방문후기와 가격

 

공주휴게소 방문후기와 가격을 알아 볼께요

공주휴게소는 정안알밤휴게소와 공주휴게소(당진방향) 과 공주휴게소(대전방향)

많이 이용하는 휴게소인데요

먼저,~ 공주휴게소(당진방향)을 알아 볼께요

..공주휴게소(대전방향)은.. 드시지마세요.. 맛이... 맛 개선이 많이 필요해요

위치 : 공주휴게소(당진방향)

 

 

 

 


ㅁ공주휴게소


ㅇ공주휴게소의 특징

그늘이 있다는 것이죠ㅎㅎ 무더운 여름날 혹은 강렬한 빛을 차단해주고

친환경 에너지를 얻는 에코 공주휴게소네요ㅎㅎ

 

공주휴게소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고요

나머지는 그냥.. 평범한 휴게소이지만요

작지만 알찬 휴게소에요

 

 

휴게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동선과

여러가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휴게소의 장점이자

이용하는 이유이자나요?ㅎ

공주휴게소는 동선을 잘 만들어 놨어요

그래서 다른 휴게소보다  자주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ㅁ휴게소 이용 방법

휴게소에는 여러가지 이용방법이 있겠지만요ㅎ

저는 비즈니스 팩스나 복사 등 자주 이용해요ㅎ

솔직히.. 팩스나 복사 혹은 출력하게 되면.. 회사가 아닌 이상 돈을 내야 하자나요ㅜㅋ

휴게소 이용 꿀팁이에요ㅎㅎ

어느 휴게소나 인쇄 출력 팩스가 무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휴게소랑은 다르게 전자렌지가 있다는게 신기하면서도

혹시나 아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최고죠ㅎㅎ

 

 

 

ㅁ공주휴게소 메뉴

식사메뉴를 알아 볼까요ㅎㅎ

보통의 메뉴는 가격이 비슷하고요

휴게소에서 자랑하는 메뉴를 주문하시면 가장 좋겠네요ㅎ

 

 

공주휴게소 추천 메뉴는

보이시죠?ㅎ 짜글이 김치찌개, 고기순두부, 우렁된장찌개, 어물우동, 떡만두라면

꼭 드세요ㅎㅎ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ㅎ

 

간단한게 된장찌개와 제육볶음 그리고 돈까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