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경주여행, 대릉원 입장가격과 주차


경주여행

경주 대릉원 가봅시다!

경리단길ㅎ 가장 번화가에 있어요



맛집과 간식 먹고요ㅎ
대릉원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입장료에요


당연히ㅎ
카드 결제 가능하고요

낮에 가셔도 좋고요
밤에 가셔도 좋아요


볼까요?ㅎ
전체적인 그림을 보면 좋을 것 같네요ㅎ



부모님? 아이? 같이 가면 좋을까요?ㅎㅎ
아니요

주변ㅎ 상권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천마총이 메인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다른 왕릉은 겉을 구경하시는데요

천마총은 내부를 볼 수 있어요


천마총에 바로 가시려면
후문에서 입장하시면 되세요



천마총 정문 후문 주차가 가능하세요

되도록 후문 쪽에 주차를 하시고 들어오세요ㅎ
덜 걸으시고 좋은 것만 보고 싶다면요



내부에는 역사를 볼 수 있고요
아주 쉽게 설명을 해놨어요

보기도 편하고요


시원하고요
따듯합니다ㅎㅎ

돈 아깝지 않아요

추천해요

참ㅎㅎ

사진찍을 수 있는 포인트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