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FC 치킨 나이트 1+1 먹어보자

KFC 치킨 나이트 1+1 혜택을 누려보자


아시나요?
치킨 한조각이 1+1 되는 기적이 일어나요ㅎ


대전시청역점 KFC 고요
전국 동일해요ㅎㅎ

 

 

몇시부터 하나면요?

KFC 대전시청역점
저녁 9시에 가시면 이제 1+1의 혜택을 누릴수 있어요ㅎ


KFC 가격 알아보기ㅎㅎ



 

 


ㅎㅎ KFC는 뭔가 자율성이 많은곳?ㅎㅎ
9시만 넘어가면 혜자스러워지는 KFC네요ㅎ

 

 


넉넉한 공간에 먹고 가셔도 좋고요
포장해가셔도 좋죠

개인적으로 두조각 양념으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