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서울 24시간 볼링, 송파 가든파이브 볼링장

서울 24시간 볼링, 송파 가든파이브 볼링장

 

볼링을 치시려면 이곳으로 오세요ㅎ

24시간 운영하고, 주차하기 편하고 접근하기 편한  가든파이브볼링장이에요ㅎ

 

 

 

ㅁ가든파이브 볼링장 위치

 

가든파이브 툴동에 있어요 이마트 쪽이라고 보시면 되시고요ㅎ

장지역에서 내리시면 도보로 10분정도? 지하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요

 

대중교통으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ㅇ24시간 연중무휴 하는 볼링장이 있을까요?ㅎ

 

 

 

 

ㅁ송파볼링장가격

 

가장 중요한 가격이에요ㅎ

 

 

ㅁ볼링동호회

 

볼링동호회와 볼링대회를 많이 여시네요ㅎㅎ

볼링동호회와 강습도 하니 참고하세요

 

 

 

ㅁ볼링장 내부

 

내부는 생각보다 많이 넓어서 쫌 놀랬어요ㅎㅎ

대기시간을 많이 갖지않아도 될 듯하네요

 

 

 

추가적으로 대기시간이 일어지면ㅎ

한쪽에는 당구장도 운영중이니ㅎ 여기서 당구 한게임 치면서 기다리시거나

치셔도 될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