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대전 쉑쉑버거, 방문하기 포장하기 주문하기

 

대전 쉑쉑버거, 방문하기 포장하기 주문하기

 

드디어 대전 쉑쉑버거 가 생긴 걸 아실까요?ㅎ

 

그렇습니다!

 

대전에도 쉑쉑버거가 오픈했어요ㅎ

 

 

 

 

 

안그래도 대전에는 가볼만한 곳이 별로 없는데!개인적인 의견입니다ㅜㅋ

 

생겼네요ㅎ 대전 가볼만한 곳이!!

 

대전 쉑쉑버거 둔산점ㅎ

 

 

 

앞으로 사람들이 많겠어요ㅎ 이미 오픈일 그리고 몇일 동안은 사람이 많아서ㅜㅋ줄서셔야 했는데요

 

요즘은 평일에 가시면 기다리시는 것 없이 드실 수 있으세요ㅎ

 

 

 

 

 

대전 쉑쉑버거 외부

 

 

외부에는 메뉴를 볼 수 있고요

 

시즌 메뉴와 할인 메뉴를 볼 수 있으세요ㅎ

 

큰 특이점은 없어보이지만요ㅜㅋ

 

내부는!! 이제 공개 합니다ㅎㅎ

 

 

 

ㅁ대전 쉑쉑버거 내부

 

 

대전가볼만한 곳으로 인정한 이곳!!

 

대전쉑쉑버거의 내부 인터리어 에요ㅎ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네요ㅎ

 

 

전체적인 느낌은 아늑하고, 세련되어 있다라는 느낌과

 

뻥뚫린 창과 이쁜 조명이 어우러져 있어요ㅎ

 

 

 

ㅁ쉑쉑버거 주문방법

 

주문 방법은 두가지에요ㅎ

 

직접 주문하는 방식과 태블릿(무인 포스기기)에서 주문하는 방식이 있어요ㅎ

 

먼저 직접 주문하시는 방법은 줄서서ㅎ

주문하시면 됩니다!!

 

 

미리 메뉴를 볼 수 있으시고요ㅎ

 

줄 서서 기다리시는 동안 메뉴 보면서 미리 정하시면 되세요ㅎ

 

 

 

 

사람과의 접촉은 싫다!그냥 무인으로 주문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ㅎ

 

입장 하시면서 이렇게 옆쪽에 주문 할 수있는 무인 포스 기기 있어요ㅎ

 

 

여기서 주문 하시고요ㅎ

 

해당하는 진동벨 챙겨 가시면 끝!!!

 

 

 

 

쉽고 간단하죠?ㅎ

 

 

 

 

 

ㅁ대전 쉑쉑버거 포장

 

포장을 참 잘 신경써주시더라고요ㅎ

 

배달도요ㅎ

 

우선 이렇게 오픈 주방이라서, 내 햄버거가 잘 포장 되고 만들어 지 등을

 

살펴 볼 수 있으세요ㅎ

 

 

 

 

포장이 되셨으면 ㅎ

 

이렇게 정성스럽게 포장 준비를 해주셔요ㅎ

 

 

 

포장된 쉑쉑버거ㅎ

 

햄버거 단품만 주문했어요ㅜㅋ

 

 

포장 쉑쉑버거를 보시면요ㅎ

 

 

 

 

 

 

 

 

단품이라도 정성스럽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