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대전근교데이트, 조용한 동학사 어썸카페

대전근교데이트, 조용한 동학사 어썸카페

 

 

 

 

공기도 맑고, 조용하고, 카페도 엄청 크고 이쁜 곳 찾으세요?

 

계룡산카페 (동학사카페) 하면 떠오르는 곳이죠ㅎㅎ

 

대전근교드라이브 코스로 제격이고, 대전근교데이트 코스로 최고죠!!

 

 

 

 

 

 

ㅁ대전가볼만한곳

 

대전에서는 대전근교드라이브 나 대전근교데이트로

금산이나, 공주 가시겠죠?ㅎ

 

여기도 공주긴 한데요ㅎ

그래도 대전이랑 가까워서요

 

계룡산의 맑은 공기 마시고요동학사 가벼운 트래킹 하시면 딱 좋은 장소에 있죠ㅎ

 

 

 

 

ㅁ어썸카페 주차

 

동학사카페 중에 주차가 좀 힘든 카페들도 많이 있는데요ㅠ

 

여기 어썸카페는ㅎ 뭐 거의 주차장이 운동장 수준이라서요ㅎ

 

주차 걱정은 없으세요ㅎㅎ

 

 

 

ㅁ동학사 어썸카페

 

뭐~~ 엄청나죠ㅎ건물의 크기나, 카페 넓이나ㅎ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다 카페에요ㅎㅎ

 

 

ㅁ카페 이용방법

 

우선요ㅎ

 

1층은 주문하시는 곳이고요

 

음료를 주문하시고, 직접 가지고 가셔야 하니!

 

자리부터 살펴보세요ㅎ

 

 

 

 

ㅁ계룡산카페 어썸카페 가격

 

가격은요뭐 기다하지는 마세요ㅎㅎ

 

어쩔 수 없는게 워낙 유명한 유명지에 있다보니ㅎㅎ

 

가격은 참고만하세요ㅎㅎ

 

 

 

ㅁ대전근교데이트 어썸카페 영업시간

 

정부지침에 따라 영업 하시겠지만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영업시간이 넉넉해요ㅎㅎ

 

그래서 더 방문 하게되는 것 같아요

 

 

 

 

 

각 층마다 테마가 있어요ㅎ

 

 

 

여기는 2층이에요ㅎ아쉽게도엘리베이터는 없어요ㅠㅠ

 

좌석수가 엄청나지 않나요?ㅎㅎ

 

구분이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어썸카페의 시그니처죠ㅎ

 

 

회전하는 자리!!

 

1시간 정도면 1바퀴가 도는데요ㅎ동학사를 다 보시게 되세요ㅎㅎ

 

 

 

 

지하와ㅎ 야외에요ㅎ

 

 

 

 

 

대전근교데이트나 대전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해요

 

대전가볼만한곳이 별로없자나요ㅠ

 

그래도 이렇게 근교에 이쁜카페와 넓고 조용한 카페가 있다는 것에감사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