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동학사 맛집, 도덕봉 가든 에서 오리고기 먹어요

동학사 맛집, 도덕봉 가든 에서 오리고기 먹어요

 

동학사죠ㅎ

대전과 공주 경계에 있지만,

공주라고 보시면 되세요ㅎ

 

동학사는 벚꽃놀이와 계룡산으로 유명하죠

어려 동학사 맛집이 있는데요

 

오늘은 도덕봉 가든으로 모십니다ㅎ


ㅁ동학사 맛집, 도덕봉 가든


동학사 하면 벚꽃이죠ㅎ

벚꽃은 이쁜시기에만 있죠ㅠㅋ 3월 혹은 4월

많이 못보는 벚꽃개화시기 인데요

아쉽게도요

 

이런 벚꽃을 자주 볼 수 없어 아쉽지만요ㅠ대전에서 동학사 만큼 이쁜 벚꽃을 볼 수 있어요그 외에도ㅎ 전이 생각나가서, 계룡산을 찾으러 가실때ㅎ혹은 MT 나 외식을 하실때 많이들 찾으시죠ㅎ

 

도덕봉 가든ㅎ이름만 들어도 맛집 일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세요?ㅎ맞아요 오리고기로 유명한 집이에요

 

오리고기는 한마리와 반마리 주문 할 수 있고요

도덕봉 가든은 오리에 관련한 고기는 다 파는 듯하네요ㅎㅎ

 

무엇보다 사람이 많아요

특히나 시즌이 되면 더 사람이 많으니, 시간을 넉넉하게 생각하시고 가세요ㅎ

 

ㅇ가격

가장 중요한 가격입입니다ㅎ

오리고기가 왜 이리 비싼지는 잘 모르겠지만

유황을 먹인 오리라고 하니ㅎ 건강을 위해 먹어 봅니다

 

 

여기서 꿀팁!!

오리는 반마리 하시고요ㅎ

파전과 수제비를 드시면 3인 혹은 4인에 맞을 것 같아요ㅎ

 

수제비 진짜 맛있어요ㅎ

무료입니다ㅎㅎ

수제비 맛집이에요ㅎㅎ

정말 맛있어요ㅎ

다음에는 수제비만 먹으로 가고 싶을 정도로

오리먹고 파전 먹어서 배부른데도

 

수제비가 더 들어 가네요ㅎ

 

파전ㅎㅎ

동학사 하면 전이 빠지면 안되니ㅎ

파전은 진리입니다!

 

기본 반찬은 단순하고요

수제비가 무료니 꼭 오리시키고, 수제비 바로 달라고 하세요ㅎㅎㅎ

 

사람들이 항상 많으니, 시간 넉넉하게 생각하시고요ㅎ

여기 사람들이 많지만 대기 시간은 그리 많이 걸리지 않으니

참고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