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통영항여객선터미널, 통영 여객터미널

통영 여객터미널 

통영에 가시면ㅎ 토영여객터미널 터미널을 통해ㅎ

배를 타시고 다른 섬으로 가실 수 있으세요ㅎ

많이들 가시더라고요

통영항이죠ㅎ

통영시장도 있고요

통영하면 충무김밥도 있지요


ㅁ통영항여객선터미널, 통영 여객터미널 


통영시장에서는 걸어가기 멀고요

통영펜션 이나 모텔이 많이 몰려있는 곳에서는 얼마 걸리지 않아요ㅎ

 

주변에 충무김밥 엄청 많고요ㅎ

일찍 여는 가게도 많으니, 아침을 드시러 오셔도 좋겠네요

 

야자 나무가 있어요ㅎㅎ

신기하죠?ㅎ

바닷가라서 그런가 야자나무가

왠지 제주도가 생각나네요

 

 

통영항여객선터미널 내부에요ㅎ

깔끔하고 넓어요ㅎ

두미, 노대, 연화도 등등 

섬으로 가시려면 이곳을 오셔야 하죠!

 

신기해요ㅎ

섬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통영항여객선터미널 에서

갈 수 있는 곳이에요ㅎ

 

 

신기하죠?ㅎ

 

섬으로 다 갈 수 있다는게ㅎ사람들이 많이 가는욕지도, 한산도, 사량 등등!!

 

너무 재미있는 코스가 많이 있네요

 

 

 

섬으로 여행가보시는게 어떠할까요?ㅎㅎ

 

서울에서 접근하긴 힘들지만,

그래도 통영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남해 투어를 해보셔도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