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과 메뉴

가벼운 아침  '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과 메뉴  그리고 가격 알아보기 '

가벼운 아침이자ㅎ 가성비 넘치는 아침이죠ㅎㅎ

맥도날드에 맥모닝 입니다!

 

 

 

 

 


ㅁ맥모닝


ㅇ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시간 때 별로 판매하는 메뉴가 틀린거 아시죠?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드시고 싶으시면, 10 시 30분 부터 가야해요ㅎ

즉 우리가 알고 싶은 햄버거를 먹어야 한다면!

11시 쯤 가셔야해요ㅎㅎ

 

 

 

 

맥모닝은 그전 시간이겠죠?ㅎㅎ그럼 자세히 알아 볼까요!

ㅇ맥모닝 메뉴 와 가격

맥모닝 즉 아침시간에 구매가 가능한 메뉴에요ㅎ

맥모닝 그리고 음료는 가능하고요

추천 메뉴를 추천해요?! ㅎㅎ

 

 

 

 

ㅇ맥모닝 시간

맥모닝의 시간은 4시부터 ~ 10시 30분까지 입니다!!ㅎ

 

 

 

ㅇ맥모닝 시간 사이드 메뉴

사이드메뉴 또한 아침에 먹을 수 있어요ㅎ특히나 해쉬 브라운

아침시간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네요ㅎㅎ헤쉬 브라운 정말 맛있죠ㅎㅎ해쉬 브라운 드시려고 아침에 가시는 분들도 봤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