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가든 파이브 주차료,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주차 꿀팁

 

가든 파이브 주차료,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주차 꿀팁

 

 

 

 

가든파이브가시죠?ㅎ

 

송파구에 가볼만한 곳이죠

송파구에는 롯데타워 롯데월드 그리고 석촌호수, 올림픽 공원, 가든파이브 등등

 

여러가지 시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ㅎㅎ

 

그 중에 가든파이브에 대해 말하고자 하는데요

우선 가든파이브는 복합시설이에요

 

결혼식장, 백화점, 몰, 그리고 이마트, 공구상가 등이 있는 복합 쇼핑몰인데요

 

지하로는 다 연결이 되어 있어서, 이동이 수월하고 

장지역에서 내리시면 바로 현대백화점이나 가든파이브로 진입 할 수 있으세요ㅎㅎ

 

 

ㅁ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현대 백화점이라고 볼 수 있고요.

넓고 쾌적하고, 가성비 넘치는 옷과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있는 곳이에요

 

그중에 주차는... 엄청 워려워요ㅠ

그래도 가는 이유가 있겠죠?ㅎ

 

그래서!!꿀팁을 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저렴하게가든파이브주차하는방법


 

 

 

 

ㅁ가든파이브 이마트

 

가든 파이브 이마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ㅎㅎ

 

무슨이야기면요?

 

 

아마도 가든파이브 주차하시면, 꼭 구매를 하셔야 하고요

구매 금액에 따라!! 주차료도 달라지는 거

 

복잡하시죠?

 

가든파이브 이마트에 주차하시고

1만원 이상만 구매 하시면..!!!

 

 

4시간이 무료에요ㅎㅎ

 

완전꿀팁!!

 

 

 

 

어차피 주차장은 좋아서ㅎ

바로 접근하기 좋고요

 

 

 

 

 

무인 정산기가 있어서요ㅎ

 

이마트에서 1마원이상 구매하시고요

오신 김에 장도 보시면 되겠네요ㅎ

 

 

 

 

보시면 같은 가든파이브죠?ㅎ

 

주차를 어디에 하느냐에 따라ㅎ 가격이 천차 만별!!!

 

 

이마트에 주차하시려면 빠르게 주차도 가능하다는 것!!

 

 

 

 

 

주차장소는 기억하시고요ㅎ

 

자!!!

 

이마트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무려!!

 

4시간이 무료고요ㅎ

최초 1시간은 무료에요ㅎㅎ

 

 

대박이죠?

 

좋은 꿀팀 잘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