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여수 카페 모이 핀1

여수가면 어딜 가야 하나?  -> 카페 모이 핀

여수하면 모이핀이죠ㅎ

꼭 가보셔야 하는 곳 중에 한곳인데요

넉놓고 바다를 보게되는 분위기와 맛이 있는 곳이에요

 

여수 모이핀 카페 위치에요

어떻게 가야 할까요?ㅎㅎ 버스로는 무리!


ㅁ여수 모이핀


ㅇ이동하는 방법

이동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차를 이용하세요 무조건.. 버스로는 못가요

언덕을 올라가다가 지치고요

혹시나 차량이 없으시면, 택시타고 가세요!

무조건!!

ㅁ여수에서 가보셔야 하는 곳!

1순위!

 

건물이 모두다 카페에요

히든 공간도 있고요ㅎ

탁트인 공간도 있고요ㅎ

맛있는 빵도 있고, 음료도 있는 곳이에요ㅎ

사람도 많지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피크 시간때는 피해가는 것이 현명한 것 같네요ㅜㅋ

팁을 드리면, 대략 6시쯤 가시면 좋아요 ㅎㅎ

 

ㅁ모이핀 가격

모이핀 음료 가격인요

사진을 참고하세요ㅎ

너무 비싸지도 않고요. 그렇다고 엄청 저렴하지 않은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ㅎ

 

 

6천원 정도고요 물론 1인 1잔으로 드셔야 하고요

여기는 뷰 맛집이에요

너무 좋은 뷰가 층층마다 있어서

인스타 셀카 하기 바쁘죠ㅜㅋ

 

 

화장실은 층층마다 달리 있어요

참고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실리 위주로 포스팅 하고 있네요ㅜㅋ

2편에서 뷰와 카페 사진 위주로 포스팅 할께요ㅎㅎ

 

뷰 맛집이죠?ㅎㅎ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요

앉으면 어느순간 넉을 놓고 바다를 바라보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