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월남쌈 먹어봅시다ㅎ 샤브향

월남쌈 어디서 드세요?ㅎ 자주 가는 샤브향이에요ㅎ

가족과 한끼먹기 좋죠ㅎ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라서ㅎ

자주가요ㅎ

쌈을 싸먹으면 배도 부르고 쌈을 만드는 재미도 있고요


ㅁ샤브향 월남삼


샤브향 월남쌈은 아무래도  샐러드바가 있고ㅎ 기대가 되죠ㅎ

 

샤브향에는 떡볶이와ㅎ

감자튀김 등등 있어서ㅎ

좋더라고요

 

먼저 테이블 기본 셋팅부터 보면요ㅎㅎ

그리고 야채를 맘껏 먹을 수 있는 야채 샐러드바ㅎㅎ

 

마지막엔 이렇게 칼국수와ㅎ 비빔밥ㅎ

기본적으로 다들 좋아하세요ㅎ

그래서 자주 가는 것 같아요ㅎ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모님도 좋아하시고요ㅎ

저는 여러가지 소스를 번갈아 먹으면서 매번 색다른 맛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ㅎㅎ

누구나 좋아하는 개인취향을 다 채워줄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