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제주여행 중 꼭 들러보세요. [제주 어니스트밀크]

여기는 꼭

제주공항에서 성산일출봉으로 이동하시거나

동쪽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는 곳이에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ㅎ

우유좋아하시면 무조건 들러야죠ㅎ

어니스트밀크를 저는 허니스트 밀크로 봤네요ㅜㅋ


ㅁ우유 제품을 좋아하시면 무조건ㅎ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ㅎ

제주도 자체가 너무 좋은데 그중에 어니스트 밀크는 가장 기억에 남는

제주맛집? 제주 분위기 카페?ㅎㅎ 아이스크림!

기억나네요ㅎ

 

보이시죠?ㅎㅎ 길에서 이미 아이스크림이 보이고요ㅎ

건물자체가 우유곽처럼 지어졌어요ㅎㅎ

 

 

어니스트 밀크 앞에는 진심!ㅋㅋ

놀랐수도 있는데요

목장이 있습니다!!

 

ㅎㅎ저기 좁은데 모여 있는 송아지들ㅎㅎ

 

여러가지 센스와 분위기와 제주도 여행을 더 좋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주 어니스트밀크에요!

 

누가 아이스크림 떨어트린줄 알았어요ㅜㅋ

계단에 오르시다보면 발견하게 되세요ㅎ

 

매장은 2층에 있어요

2층인데 뷰 맛집이에요ㅎㅎ

 

 

여기서 성산일출봉이 보이죠?ㅎㅎ

대박 뷰를 제공하고요ㅎ

 

어니스트밀크 내부로 들어가시면요ㅎ

 

깔끔한 분위기에 제주여행 중 잠시 쉬어가는 곳으로 계획하시면 좋겠어요

 

우유 많죠?ㅎㅎ

 

가격은 참고만 하세요ㅎ

*메뉴와 가격

아무래도ㅎ 가격은 좀있쬬?ㅎ

그래도 먹어봐야 하는 제주맛집이라는것

 

롤케익ㅎㅎ

대박이죠?

 

우유 롤케이크 못먹은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꼭 드셔보시길!

 

아무래도ㅎ 아이스크림이 최고죠?ㅎ

 

역시! 우유가 찐덕하니ㅎ 맛있게 먹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