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운주계곡 평상 가격과 운주계곡 펜션

놀러 갑시다ㅎ 운주계곡

운주계곡은요

아주 길어요~ 그래서 운주계곡 초입에는.. 초보자라고 보시면 좋겠네요ㅜㅋ

운주계곡 초입부는 대부분 여러가지 시설을 갖춘곳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수영장 풀장 그리고 미끄럼틀 등 여러가지 시설을 갖추었고요

ㅇ위치

전라북도 완주에 있어요

운주계곡은 길어요~ 꼭 초입부 말고 제가 알려드리는 목적지로 이동하시면서 보세요ㅎ

네비에 ' 종점유원지 ' 로 목적지를 두시고 오시면

다 구경할 수 있습니다!

 


ㅁ운주계곡 평상과 펜션


ㅇ운주계곡 평상

평상 가격을 받아요ㅠ

아쉽게도 뭐 아시겠지만요ㅜㅋ

 

평상은 몇가지 타입과 위치에 따라 가격이 천차 만별인데요

 

대가족 모임이라고 하면 이렇게 큰 평상을 빌리시면 좋고요

소소하게 작게 가족 혹은 연인 끼리 왔다면 작은 평상을 빌리시면 되세요

 

큰 평상과 작은 평상의 차이점은 크기 뿐만 아니라

 

전기나 상을 놓고 먹기 좋다는 것이겠죠?아무래도 음식을 주문하던 싸와서 먹든 공간이 필요하긴 마찬가지라서요

'대략 가격은

ㅁ가격

작은 평상은 2만원 정도라고 보시면 좋고요큰 평상의 가격은 5만원 정도 하신다고 기준을 잡으시면 좋겠네요ㅎ제가 말한게 정확하다고 생각하시면 안되시고요기준 정도로만 생각하시면 되세요

 

갖춘 시설에 따라 평상의 가격이 다르고요전기를 사용 할 수 있는지? 선풍기는 있는지 옵션을 잘 알아보시고선택을 하세요

 

기본적으로 지붕이 있는 평상을 보시면ㅎ 잘 수 도 있어요

모기장 치고 자면되니깐요ㅎㅎ

대박이죠?ㅎ

안그래도 운주계곡은 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서 시원해요

밤에는 추워요

혹시 캠핑이나 평상에서 주무시거나, 펜션을 빌리신다면

꼭 바람막이 하나 정도는 가져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렇게 맑은 하늘에 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서

밤이 빠르게 찾아오고요

밤이 찾아온 뒤에는 시원함? 아니 조금 춥습니다ㅎㅎ

감기 걸리지 않도록 바람막이나 긴팔을 챙겨가시고요

 

편의점도 잘 확인하셔서 즐겁게 노시면 좋겠네요ㅎㅎ

하나원리조트라고 운주계곡에 하나 있는데요

여기는 정찰제니 참고만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