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통영호텔, 가족과 함께 통영가볼만한곳 (숙박) -호텔조선

통영호텔, 가족과 함께 통영가볼만한곳 (숙박)통영호텔, 가족과 함께 통영가볼만한곳 (숙박) -호텔조선

 

통영가볼만한곳 을 찾으시기 전에!

 

1박을 해야 할지? 아니면 당일치기로 다녀와야 할지 고민하시죠?ㅎㅎ

 

차가 없으신분들이나 번화가 근처에 숙소를 잡고싶은 분들은 여기 추천해요!

통영 호텔조선 이라고요ㅎ

 

방1 거실1 화장실2개 아주 좋습니다!

 

신축이라 너무 좋고요

통영시장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걸으시면 되요

 

물론 해안길로 가시면 25~30분 정도 걸어서 가셔야 하고요ㅎ

 

여기는 통영여객선터미널과 더 가깝고요

 

주변이 조용해요ㅎ 아무래도 주변에 모텔촌 이다 보니 좀 그렇기는 한데

그래도 호텔조선은 거의 끝자락에 있어서 괜찮아요

 

ㅁ통영시장근처호텔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로 한번 돌아보시고, 예약하시는게 어떠할까 하네요ㅎ

겉만 번지르하고,, 시설이 안좋을 수도 있으니

 

저는 개인적으로 주변을 돌아보면서 예약하시는 걸 추천해요ㅎ

 

 

 

ㅁ통영시장근처가족호텔

ㅇ가족펜션

ㅇ가족호텔

 

부모님과 같이 가시는데 가성비로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려요

 

모텔보다는 더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라서 좋더라고요

 

가족룸 (스위트는 한개 밖에 없어요ㅜㅋ)

 

여기는 침실과 거실 인데요

 

침구추가 하시면 되요

 

 

 

 

호텔 이든 리조트든 보다 많은 구비 용품이 많아요ㅎ

 

기본적으로 주는  칫솔과 로션 및 면도기 등등

 

맨몸으로 오셔도 될 정도 많이 챙겨주시네요

 

머리젤과 로션 등등

 

 

 

드라이기 및 머리에 사용하는 제품등 좋네요ㅎ

 

충전기를 챙기실 필요도 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ㅁ조식

 

조식을 제공하니ㅎ 좋네요

 

계란후라이 와 간단하게 토스트 

 

커피와 라면이 있어요

 

 

티비는 방마다 있고요 

 

침대가 있는 방에 1개

거실에 1개

 

가족끼리 잘 쉬다가 왔어요ㅎ

 

계속이어서  통영 가볼만한곳 과 시장 그리고 야경을 보실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