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거제가 볼 만한 곳, 거제도 갈만한곳 , 궁농항

거제가 볼 만한 곳, 거제도 갈만한곳 , 궁농항

 

거제도 여행을 준비하시나요?ㅎ

혹시나 조용한 해변을 원하시나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숨겨져 있는 명소

거제도 갈만한곳을 소개해 볼께요ㅎ

 

거제도는 다른 곳과 다르게 몽돌ㅎ이죠

 

거제가 볼만한 곳으로 궁능항 이라고 소개 할께요ㅎ

 

아마도 환화리조트 가시는 길에 보실 수 있으신데요

거제 한화리조트 가시는 분들은 한번 쯤 들러보시면 좋겠네요ㅎ

 

한화 리조트는 아래 에서 확인해보세요ㅎ

 

 

 

 

 

ㅁ궁농항

 

궁능항이 먼저 무엇일까요?ㅎ

궁금하지 않으세요

 

 

궁농마을이라는 곳에 있는 해수욕장이고요ㅎ

김영상대통령 생가 근처에 있어요

 

주변 관광지로는 거가대로 (거제와 부산 ) 왔다갔다 할 수 있는 다리가 있는 거가대교 근처에 있어요ㅎ

저기 보시면 보이시죠?ㅎㅎ

 

오른쪽 편에 다리ㅎ 그게 거가대교에요

 

그리고

 

거제맹종죽테마파크 라고 맹종죽을 이용한 창조적 죽림욕 즉 치유와 체험이 가능한 공간이에요ㅎ

 

멋지죠?ㅎㅎ

 

 

 

 

조용한 해변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저기 보시면 다들 텐트를 가지고 계시고요ㅎ

 

주변에서 캠핑도 많이 하시네요

 

캠핑스팟 이네요ㅎ

 

 

몽돌이죠?ㅎ

 

 

 

 

 

 

 

 

인연 혹은 가족끼리 이렇게 보여서 계시네요ㅎ

 

마지막으로 주변 관광지와 자세한 이야기에요ㅎ

 

 

주요어종으로는 대구, 볼랑, 왕우럭조개 이 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