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부산여행, 이가네 떡볶이

부산여행, 이가네 3대전통 떡볶이

맛있네요ㅎㅎ

부산여행은 꼭 드셔보셔야 하지 않을까요?

부산시장 떡볶이를 드셔보세요ㅎㅎ

 

 

 

 


ㅁ빨리 가지 않으시면, 재료 소진으로 못 드실 수 있으세요


ㅇ위치

부산 자갈치 시장, 국제시장, 깡통시장, 떡볶이 집은

이 집으로 몰려드는 곳이에요

ㅇ가래떡 떡볶이

우선 양념이 최고에요ㅎ

가격은 4천원이에요ㅎ

쉽지 않은 가격인데요

 

세트로 구매하세요ㅎㅎ

 

 

 

 

 

 

ㅁ보시죠ㅎ

이가네 떡볶이는 바로바로 조리해서 만들어 줍니다!

재료 소진이 항상 있기에 신선한 재료가 좋은 맛을 더 만드네요ㅎ

 

 

 

 

ㅁ주문 과 포장

아무래도ㅎ 자리가 없다보니

포장해서 왔어요ㅎㅎ

아 맛있네요ㅎㅎ

 

세트로 주문했어요!!

 

확실히ㅎㅎ 시장은 전이 저렴해서 ㅎㅎ 파전도 하나 구매했어요ㅎㅎ

통통한 오징어 튀김

역시 맛있는 집은 튀김도 잘하네요ㅎㅎ

 

 

 

 

 

떡볶이는 무조건 드셔보세요

떡볶이 래시피 연구도 하시면서요ㅎㅎ

 

떡이 정말 아주 찰지고 맛있어요ㅎ

식감이 최고죠!!

 

국물 떡볶이 래시피는 이가네 떡볶이를 보시는게 맞을 것 같네요!

 

라면을 넣어서 라볶이를 먹고싶은ㅎㅎ 국물도 쓱쓱 다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