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관저동 중국음식 ( 쟁반짜장 )

관저동 중국음식점 - 시온성

시온성이ㅎㅎ 진리죠ㅎㅎ

쟁반짜장이에요ㅎㅎ

세트로 드셔도 좋고요

가족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지요ㅎㅎ

 

 

 

 

 

ㅇ위치

관저동 느리울마을  / 건양대병원 근처에 있어요

건양대병원 중국음식이라고 보시면 되시겠네요!

 


ㅁ중국음식 참 맛있다!


ㅇ시온성

관저동에 1호점 2호점이 있는데요ㅎ

개인적으로 1호점을 추천합니다ㅎ

 

 

ㅇ가격

가격은ㅎ 세트죠ㅎㅎ

 

좀 더 자세히 보면요ㅎ

ㅎㅎ가격은 쏘쏘 합니다!

 

 

 

 

 

음식을 봐야 겠죠?ㅎㅎ

 

많이 봐야ㅎ 알죠?ㅎ 

쟁반짜장 레시비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는ㅎ 추천합니다!

 

넉넉한 인심 ㅎㅎ

 

낙지가 들어가서 그런지?ㅎ 깔끔하게 먹기 좋더라고요ㅎ

속이 편하더라고요ㅎ!

 

밥까지 비벼 먹으면ㅎ

뭐~ 끝이죠ㅎㅎ

2인분이 3인분되는 신기한 마술ㅎㅎㅎ

 

짬뽕과 간짜장이에요ㅎㅎ

 

 

 

 

 

 

짬뽕은ㅎ 불맛이ㅎㅎ

 

넉넉합니다ㅎ

양이!

간짜장은 신선함이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