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대전여행, 대전 낙지볶음( 관편동 맛집)

 

 

대전 낙지 볶음 집 추천

 

대전 낙지 볶음 집 찾으시나요?
꼭 구성원 중에 매운거 못드시거나

정말 맛집 찾으세요?ㅎㅎ


만족한 집이 있어 알려드려요

ㅎㅎ 가족모임으로 갔어요ㅎ

매운거 못드시는 분
낙지는 좋아하시는 분은ㅎ 여기
관평동 강길도 낙지볶음 집이에요


내돈 내산 리뷰에요

지하주차장 있고요
모임 할 수 있는 룸도 완비되어 있아요ㅎ

메뉴 봅시다ㅎ



메뉴에요

가격이 착하더라고요ㅎ

 


내부 인테리어에요

룸은 2개 있어서 가족 모임으로 좋더라고요ㅎ




메뉴 주문

주문은
연포탕과 낙지볶음을 주문 했어요

연포탕에는
낙지와 전복이 들어가요ㅎㅎ

대박이죠ㅎ
나중에 칼국수나 우동 소면을 선택하셔서
드실 수 있으세요


가성비 넘치는 집이에요ㅎ

반찬은 이래요ㅎ



쌈싸먹으로 진짜 너무 맛있고요ㅎ

낙지볶음 에는ㅎ
김에 밥이죠ㅎㅎ

대박이에요


낙지볶음


불 맛은 거의 없어요ㅠ
아쉽지만 양념이 너무 맛있고요

절대 질기지 않아요ㅎ


또 가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