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경주여행, 경주 야시장 중앙시장

경주여행 중에는 꼭 야시장을 가야하죠ㅎ
경주 중앙에 있는
중앙시장에서 야시장 열려요


중앙시장이라 주차시설도 잘되어 있어오

ㅁ주차시설

주차는 편하게 가능해요!
꿀팁은 관광버스가 오는 시간 때는 피하세요 ㅠ

주차는 가능한데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자리가 없어요ㅠ



비가 와도 겨울에도 괜찮아요ㅎ
근데 여름은ㅜㅋ 살짝은 비추에요

꼭 가보시고요ㅎ
만원에 4가지 맛 용기가 있고요

개별로 사먹을 수 있어요ㅎ

맛집에는 길이 엄청 길어요ㅠ
그래서 꼭꼭ㅎㅎ 관광버스가 있다면, 좀만 늦게ㅎㅎ

 

 

 

 

 

 

 

 




ㅎㅎ점포가 엄청 많이 있어요

 

 

 

 

 


테이블에 앉으셔서ㅎ
드시면 되세요ㅎㅎ


여러가지 맛을 느낄수 있고요ㅎ
시간대 별로 붐비는 점포가 틀린거 같아요ㅎ



드시면ㅎ 되세요ㅎㅎ
저녁을 너무 많이 먹고 와서ㅠ

아쉬웠어요ㅠ

저녁은 여기서ㅎㅎ 드셔도 될 듯해요!
위에 새우2개랑 양이
오천원이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