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대전여행, 신탄진 대청댐 족발 맛집

 

대전에 오시면ㅎ 대청댐을 많이 가시는데요ㅎ

그중에도 신탄진 족발 맛집을 소개해요!

 

신탄진이라는 곳이 대청댐에 가기 위해서는 거의 들렀다가 가능 장소에 위치해 있어요

 

 

그중에도 먹을 거리를 고민하시는 대전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집이에요

신탄진에는 신탄진역 맛집들이 꽤 모여 있어요

 

ㅁ위치

신탄진역에서 바로 건너시면 있어요ㅎ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ㅁ 외관

대전여행에서 신탄진역에서 많이 내리셔서 대청댐을 구경하시거나

청남대를 많이 가시는데요

 

ㅁ내부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고, 족발 냄새가 안나고 얼마전 인테리어를 하셨나봐요

아주 깔끔하고요ㅎ

좋았어요

 

오픈형 주방이라 조금더 신뢰가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돼지 냄새가 나는 그런 집이 아니라서ㅎ 더 좋았어요ㅎ

 

 

신탄진역 주변 맛집도 이제는 많이 바뀌였네요ㅜㅋ

 

 

ㅁ메뉴

족발 대자로 주문했어요 ( 5만원)

우리집 남자들 3명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ㅎ

우리집이 많이 먹어서ㅎㅎㅎ

아마도 대부분 족발 대를 시키시면 4~5인분 정도 될꺼에요

 

기본찬이고요

막국수나 주먹밥 등은 따로 시키셔야 해요ㅎㅎ

 

 

파채는 달라고 요청해서 받은 반찬이에요ㅎ

 

ㅁ상세보기

족발은 쫀뜩쫀뜩하네요ㅎ

확실히 맛집은 고기잡내나 딱딱하거나 퍽퍽한게 없는것 같아요ㅎ

이가 불편하신 아버지도 잘 드시는 것 보니깐ㅎ

부드럽죠ㅎ

 

 

대전여행 중에 신탄진역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ㅎ 추천드리고요

혹시나 대청댐에 놀러가시는 분들도ㅎ 포장해가셔서

족발을 드시는것도 추천을 드리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