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제주여행, 제주도 우유 비교 ( 삼다 한라 VS 제주우유)

제주여행을 해요ㅎ, 제주도 우유 비교 ( 삼다 한라 VS 제주우유) 해봤어요

궁금하지 않으세요?ㅎ

우리가 흔히 먹는 서울우유, 덴마크, 연세 우유 등ㅎ 

제주도에 왔으니 지역 우유를 먹어보는 것도 즐거움이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ㅁ지역우유

ㅇ삼다한라 우유 소개

삼다한라 우유의 소개 글인데요ㅎ

제주축협 조합에서 하는 우유네요

타협하지 않는 신념으로
좋은 우유 하나만을 고집하며 외길을 걸어온 제주 15개 목장주들이 결단을 내렸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겸허한 마음으로 이제야 육지의 소비자 곁으로 다가갑니다.
제주축협 설립 45년 만입니다.
늦은 만큼 더 진실한 우유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ㅇ제주우유

제주우유는 큰 회사네요 ㅎ


㈜제주우유는 1985년 설립한 토종 향토기업으로서, 2011년 9월 삼양식품(주)에서 인수 후, (주)삼양제주우유로 법인명을 변경 하여, 유가공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0년 이상의 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축적된 안정된 판매 네트워크와 높은 기술력 및 생산설비를 보유하고 있어 HACCP 및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안전하고 위생적인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제반 요건

 

ㅁ비교( 삼다한라 우유 VS 제주우유)

 

 

포장 상태부터 확인하면요

칼로리가 먼저 차이가 나네요ㅎ

삼다한라 우유는 135칼로리 제주우유는 130 칼로리

둘다 200ml 우유고요

 

뒷면

 

아무래도 삼다한라 우유는 좀 더 공익적인 광고를 하시네요ㅎ

 

 

포장지 상태는 비슷하고요

아무래도 요즘은 공장화 대형화 되서 그런지 포장지의 차이는 없었어고요

 

 

맛은 비슷해요

서울우유를 잘 드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드셔도 좋고요

맛은 큰 차이가 없어요

서울우유 같은데요ㅎ

 

아무래도!

공장에서 키워지는 젖소가 아니라 나름 제주도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좋은 것 먹고 자란 젖소의 우유기에

좀 더ㅎ 좋지 않을까 싶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