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대전여행, 바로그집 떡볶이 맛집


대전에는 바로그집 떡볶이 분식 맛집이 있죠


대전 분식 맛집 대전 로컬들도 찾아가는 맛집이에요

 

 


위치 : 대전 중구 중앙로 145 지하상가 C나 61호
대전 지하상가 끝에 있어요
대전역 반대 방향으로 걸어오시면 되세요

광장이 보인다면ㅎ 그곳에 있어요


내부 (항상 사람이 많아요)

바로그집 본점이에요
대전 바로그집 본점

예전에는 동네마다 있었는데.. 요즘은 보기 힘들지만
근래 들어 많아 지고 있던거 같아요ㅎ



사람 항상 많아요ㅜ
그래도ㅎ 자리는 있으니 걱정마세요


이용방법 ( 선불 )

 

 


먼저 계산하시면 되세요ㅎ

맛은 보장해요
대전맛집 대전분식맛집에ㅎㅎ 바로그집 본점이에요


보시죠ㅎㅎ 가장 중요한 가격


가격 과 메뉴

 

 


가격은 요즘 다 올라서.. 그냥 무난해 보입니다!ㅠ
그래도 분식인데ㅎ 배는 꽉 차서 한끼 잘먹게 되네요


간식과 식사류
다 해결이 가능하세요ㅎ

만원은 들고 가려야 해요ㅠ


 

 

주문 ( 떡볶이 2인분과 참치 김밥)

떡볶이 2인분이에요ㅎ
2명이서 2인분은 많아요ㅠ


바로그집 본점이라서 그런지 2인분은 많아보이네요ㅎ
대전분식맛집은 여기로ㅎㅎ

대전에 오시면 성심당과 서울치킨이랑 바로그집은
꼭 들러야 하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