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남한산성 맛집, 가성비 돈까스 옛날돈까스 3,900원

남한산성 맛집, 가성비 돈까스 옛날돈까스 3,900원

 

남한산성 입구의 대중교통으로 이동이 가능하며ㅎ버스정류장
접근성이 아주 좋은 버스정류장 가성비 돈까스 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ㅎ

바로 앞에 정류장이 있기에 '남한산성 입구'라는 버스가 보시이면, 타시고 오시면 보입니다!

버스여행도 하고 가성비 맛집도 보고, 남한산성도 보고, 등산도 하고, 살도  빼고

 

 

 

 

가성비 맛집은 3900돈까스 집입니다!

우선저는 돈까스가 두꺼운걸 별로 안좋아 합니다. 옛날 돈까스 처럼 좀 얇고 소스가 맛있는 돈까스를 좋아하는데요

그런 집을 찾아 냈습니다.

가성비를 따지는 저에게는 한끼로 충분합니다.

이동이 참 편해서 좋고요. 식사 하기 전, 식사 후 이것저것 할께 많으니 추천 드려요

위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595 [남한산성 입구]

가게들이 붙어 있어 처음가시는 분들은 그냥 지나칠 수 있어요 주의하세요

(위치를 잘 확인하고 가세요ㅎ)

 

 

 

 

옆에 맞은편에 음식점들이 많이 있어요

 

식당내부는 넓지는 않지만ㅎ 딱 아담한 크기네요ㅎ

 

 

 

 

테이블은 대략 6~7개 정도 있는데, 제가 주말 토요일 점심에 갔을때 자리는 있었어요

 

 

 

 

기본 옛날 돈까스에요 3,900원 실화! - 되도록 이면 현금을 사용하시면 되요ㅎ

카드도 잘 받으시니 걱정하시지 마시고요ㅎ

기본 구성은 돈까스 2개, 밥, 그리고 샐러드 + 콘샐러드 + 볶음김치 + 단무지 + 오이 등

 

 

다른 돈까스로는

 

#치즈돈까스 인데 가격은 5,900원 옛날 돈까스 외에는 1~2천원 정도 저렴한것 같아요

 


맛은 음~ 맛있어요

김밥천국 돈까스랑 비슷해요

근데 가격이 엄청나죠?ㅎㅎ

남한산성 드라이브 하고 돈까스 먹고 딱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