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부산롯데백화점, 파니니 서면카페마마스

부산롯데백화점, 파니니 서면카페마마스 

 

파니니가 유명한 카페마마스 많이 들어보지 않았어요?ㅎ



커피와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한 점이죠ㅎ

카페마마스는 전국적으로 없어요ㅜㅋ 그래서 맛보신 분들이 많이 안 계실 텐데

부산에는 딱 하나ㅎ 롯데백화점 서면에 있어요ㅎ

 

 

 

 

각종 모임이나 친구, 데이트할 때 가장 만족도가 놓은 카페로 알고 있어요 

서면을 들려서ㅎ 점심 거하게 먹고 바로 2차로 디저트 먹으로 왔어요ㅎ

이미 배가 불렀지만 워낙 식탐이 강하신 분들이라 소화시키기 전에 또 먹어야 한다며

롯데백화점 서면점 지하 1층에 있는 카페마마스으로 향했는데요ㅎ

저는 카페마마스에 대해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는데요ㅎ 이참에 한번 가보지 하고 가봤어요ㅎ

롯데백화점 지하 1층은 리뉴얼 되고 나서 먹을거리가 정말 다양하고 깔끔해졌어요ㅎ

 

 

 

 

도착해서 보니 이미 줄을 서서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ㅜㅋ

친구에게 자리 잡으라고 하고 미리 줄 서서 차례를 기다렸네요ㅜㅋ



카페 마마스 내부는 테이블도 넉넉하고 젊은 층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전 연령대가 찾는 곳인 만큼  

모두의 입맛에 잘 맞고 충족시키는 곳이에요ㅎ



내부의 느낌은 모던한 분위기에요ㅎ 원형 테이블과 사각 테이블이 적적히 배치가 되어 있고요ㅎ

 

 

 

 

그 유명한 파니니가 주메뉴이고 샌드위치,샐러드,감자스프등도 판매해요ㅎ

음료는 100% 천연과일주스가 인기가 많아서, 친구 둘은 청포도 주스(5,200원)

파인애플 주스(4,800원)를 골랐고 디저트로 더블치즈햄파니니도 (8,900원)함께 주문을 했어요ㅎ

가격대로 조금 높은 편이긴 하네요ㅜㅋ

 

 

 

 

 

먼저 과일주스가 나왔는데요ㅎ

상큼한 에이드처럼 생각했던 것과는 반대로 걸쭉한 스무디처럼 만들었더라고요ㅎ

저는ㅎ 좀 걸쭉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ㅎ 딱 적당하더라고요ㅎ

맛은ㅎ 꼭 참고하세요ㅎ 음료에 대한 제 의견이었고요 ᄒ

바로 이어서ㅎ 10분정도 이따 보니 나온 더블치즈햄파니니에요ㅎ

 

 

 

 

 

3가지 햄과 두 가지 치즈가 넉넉히 들어있어서 

나이프로 자르니 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ㅎ

 

 

 

 

 

한 끼 식사해도 충분히 배가 부를 것 같은 디저트 양이네요ㅜㅋ

먼저 식사를 하고 온 우리들에게는ㅎ 좀 많아 보이지만, 이 정도면 브런치나 

 

저녁으로 드셔도 손색이 없을 정도 아닐까요? ᄒ

 

위아래로 있는 파니니 빵을 자르면서도 바삭함이 느껴지는데요ㅎ

햄과 치즈가 균일하게 잘 분포되어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면서,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너무나 맛있었어요ㅎ

 

 

 

 

 

 

브런치카페 마마스에서 먹었던 파니니 맛이 계속 생각나서, 

 

집에서도 재료 사서 만들어 먹을 생각인데요ㅎ 

카페마마스 체인점이니 주변에 검색해보고 꼭 드셔보세요ㅎ 

혹시 주변에 있다면 당신은 선택받으신 거예요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