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대전 보문산 맛집, 보리밥하면 다정식당

대전 보문산 맛집, 보리밥하면 다정식당

 

주말에 항상 찾는 곳이에요ㅎ

초딩 입맛도 먹는다는 다정식당이에요

보리밥 생각나면 이곳으로 오세요

 

대전 맛집입니다!

 

ㅁ보문산

 

보문산은 예전에 놀이동산이 있었죠ㅎ

기억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지금은 동물원이 있어요

예전 놀이동산이 있을 때 보다는 많이 상점이나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ㅎ

너무 즐거운 곳이죠

 

이곳은 옛날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 찾으시면 더더욱 좋고요

 

대전을 느끼고 싶다면 꼭 추천 드려요ㅎ

 

 

ㅁ대전 보문산 맛집

 

대전 보문산 맛집 그 중에 보리밥 맛집이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다정식당만 고집하고 가고 있어요ㅎㅎ

 

항상 사람이 많으게 단점이지만, 그만큼 맛집이라는 것!

 

그 외에도 보리밥 호떡 꽈배기 등등 많은 식당들이 있고요

 

 

ㅁ보리밥

 

보리밥은 역시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ㅎ

보리밥은 소화가 너무 잘되죠?

그리고 다이어트 음식이고요

 

 

ㅇ메뉴 와 가격

 

완전 예전 상태 그대로 이죠?ㅎ

 

보리밥 과 파전  or 보리밥 과 두부두루치기ㅎㅎ

 

여러 조합으로 드시면 좋을 텐데요

 

보리밥 자체가 너무 맛있어요ㅎ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시지 않으세요?ㅎ

 

먼저!

 

도착하시면 이렇게 숭늉을 주시는데요ㅎ

 

 

아주 맛있습니다ㅎㅎ

 

보리 밥알이 살아 있어요

 

 

반찬을 보시면요

 

각종 야채가 나오고요ㅎ

 

좋은 하는 야채를 넣으시고,! 그다음 고추장과 참기름으로 비벼 드시면 되세요

 

 

야채와 된장찌개 그리고 비지장이 나와요

 

 

 

된장찌개 일품이고요

 

이렇게 넣으시고ㅎ

 

 

 

비벼 드시면 되요ㅎ

 

 

고추장과 참기름은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되지요ㅎㅎ

 

 

생각만해도 맞집 대전 보문산 맛집 다정식당이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