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서울근교바베큐, 남양주 고기카페

서울근교바베큐, 남양주 고기카페

 

서울근교바베큐 하는 곳 찾으세요?ㅎ

 

남양주 고기카페라는 곳이에요

 

말그대로 여기는 바베큐를 먹을 수 있도록, 장소와 불판 및 고기 외 물품을 제공해주세요ㅎ

 

물론 일인당 요금이 있고요

 

 

ㅁ남양주고기카페

 

시골가는 느낌으로 오세요ㅎ

 

당연히 주차 가능하고요

 

 

이렇게 들어오시면 여러가지 각종 채소들과 고기 향을 맡으실 수 있으세요!

 

먼저!! 예약부터 하시고요ㅎㅎ

 

2인은 되도록 낮에, 2인 이상은 저녁시간 피크 때 가능하다고 하네요ㅜㅋ

 

 

서울근교야외바베큐장 남양주야외바케규장 경기도야외바베큐장으로 검색하셔서 많이 들어오시는데요ㅎ

맞습니다ㅎ

야외에서 고기를 꿔먹는ㅎㅎ

 

여기 너무 좋더라고요

 

 

요렇게 이렇게 자리를 예약을 하신 자리를 잡으셔서 앉아서

바베큐를 하시면 되세요ㅎ

 

고기는 사오세요ㅎㅎ

 

 

 

ㅁ내부매장

내부에 매장이 있어 필요한 용품 및 차 등은 팔아요ㅎ

물론 전자렌지도 있고요

 

 

ㅁ기본제공

 

입장료? 일인당 사용료를 지불하시면 이렇게 제공이 되는데요ㅎ

볼까요?ㅎ

 

우선 장류!

 

특히나 쌈장은 그렇죠ㅎ

언제나 남아서 가든지,, 사기가 쫌 그렇자나요

 

이렇게 필요한 만큼 덜어서 가지고 가시면 됩니다ㅎㅎ

 

 

고기를 먹기 위해서 짠!

 

가위 집계 등 필요한 물품과 수저와 포크 등도 있네요ㅎ

 

정말 고기만 들고 오면 되는듯!

 

 

컵라면 등 위한 뜨거운물ㅎㅎ

 

 

김치와 상추

 

상추는 집적 기르시는 듯하네요ㅎ

 

 

 

얼름도 있네요ㅎㅎ

 

얼름으로 차가운 물 드셔도 되겠네요ㅎ

여름에도 좋고 겨울에도 좋은 그런 곳이에요

 

 

싱싱하고요ㅎ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한가지는 이렇게 숯불에 드시는 방법

 

 

 

숯불 피워주시고요ㅎ

 

약하면 말씀하시면 불 넉넉하게 피워주시네요ㅎㅎ

 

 

 

 

 

두번째 방법은 이렇게 가스렌인지로 드시는 방법이 있어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숯불에 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너무 신경을 써야 하니ㅜㅋ

 

간스레인지에 불조절 할 필요 없이 맛있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

 

마지막으로 이렇게 맛있게

 

다른 음식들도 가지고와서 맛있게 먹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