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서대전홈플러스 푸드코드, 너무 맛있어요

서대전홈플러스 푸드코드, 너무 맛있어요

 

 

 

매번 느끼는 것인데요ㅎ

여기 정말 왠만한 식당보다 나아요!!

 

 

정말 이지 무엇을 먹을지 모를때는 홈플러스푸드코드 이용해보세요ㅎㅎ

 

 

 

저렴한 가격?! 항상 행사를 해서 

가성비 넘치는 한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먼저 가격과 메뉴에요ㅎ

 

 

 

가성비 넘치는 가격과 구성이에요

 

한식 양식 중식 그리고 최고죠ㅎ

 

이것 때문에 가는거죠ㅎㅎ

 

부담없는 가격에 여러가지 음식을 조합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에서 최고에요

그중에 서대전홈플러스 푸드코트는 최애 입니다ㅎ

 

 

 

내부는 누구나 알정도로ㅎ SOSO 합니다

 

너무 튀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화려하지 않아요ㅎ

 

 

 

무인 주문이 가능해서 좋았아요

비대면으로 주문할 수 있는것도 중요하자나요

 

특히나 요즘은 비대면을 선호하니요ㅡㅋ

 

 

 

주문하시고요ㅎ기다리시면되세요ㅎ

 

제육쌈밥이에요ㅎ

 

 

 

정말 맛있죠ㅎㅎ

 

 

찬 구성도 좋아요

 

 

이번에는 고등어정식인데요

 

고등어 정식도 가성비 넘치는 가격과 맛을 자랑하지요ㅎㅎ

한식 위주로 먹기 좋아요

솔직히 다른 음식은 부담이 되실 텐데요

 

주변에 모다아울렛이 커서, 주변에 먹을 때가 있기는 하지만,

 

마땅치 않거든요ㅠ

 

서대전홈플러스 푸드코트 조용하고요

가성비 넘치는 음식과 맛 그리고 가격이에요

 

조용히 식사 한끼 어떠세요?ㅎ

 

푸드코트 여러가지 조합으로 먹는 것도 참 맛있게 먹죠ㅎ

 

한명은 한식, 한명은 중식, 한명은 양식ㅎㅎ

 

완전 이득이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