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한식, 세종시 밥상차려주는집

한식, 세종시 밥상차려주는집

 

세종한식점 찾으세요?ㅎ

세종에는 세종밥상차려주는집이 있습니다ㅎ

 

가족 외식으로 딱 좋아요ㅎ

 

분위기도 좋고요

 

밥과 찬 구성이 가격대비  잘나와요ㅎ

 

 

세종시에는 맛집이 많이 있죠?

그중에 한식점으로는 여기 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ㅎ

 

 

세종맛집으로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는데요

세종한식으로 검색하시면 아마도 세종밥상차려주는집이 먼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ㅎ

 

 

주차는 아주아주 편하고요ㅎ

 

 

넉넉하고 넓고 주차할 공간이 많이 있어요

 

 

여기 건물이 아직은 상가가 많이 비워져 있어서 그런지

조금은 한산한데요ㅎ

 

오히려 좋죠ㅎㅎ

 

 

건물이 상당히 넓어서요

A동 B동 잘 구분해서 가셔야 해요ㅎ

 

 

 

복도를 잘 따라 가시면요

 

딱 보이게 A동 거의 끝자락? 처음 끝자락에 있어서

 

끝으로면 오시면 되세요ㅎ

 

 

 

엘리베이터랑 멀지 않아서, 집에 혹시나 노약자나 어린이들이 오기 좋아요

 

힘들지 않게 오실 수 있고요

 

무엇보다 세종한식이다 보니

 

분위기가 좋네요ㅎ

 

 

한옥과 같은 느낌의 퓨전의 느낌이 있고요

 

무엇보다 신기한건

 

여기는 음식이 한방에 나온다는거죠ㅎㅎ

 

 

 

 

원래 한식은 하나씩 하나씩 나와서

먹다 보면 배가 풀러서 메인은 못먹는 경우가 있는데요

 

한번에 나옵니다ㅎ

 

찬은 음~~ 보통이고요

맛은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ㅎ

 

 

 

떡갈비 한사람 앞에 하나씩 나오고요ㅎ

 

돌솥밥이라 아주 맛있고요바로 소화가 되서 너무 좋더라고요ㅎ

 

연락처 공유 해요ㅎ

 

 

 

꼭 예약하고가세요

세종밥상차려주는집 두군데가 있고요

 

천안에도 있으니ㅎ 참고하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