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매운게 땡길때는, 착한낙지 가격과 메뉴

 

매운게 땡길때는, 착한낙지 가격과 메뉴

 

매운게 땡길때는, 착한낙지 가보세요ㅎ

 

정림도 착한낙지에요ㅎ

 

 

지금봐도 침이 넘어가네요ㅎㅎ

 

대전 정림동 착한낙지에요

 

 

주유소 옆쪽에 있어요

찾기는 어렵지는 않은데요

 

정림동 특성상ㅎ 큰길 건너편에 있으시다고 보시면되세요

산쪽으로ㅎ

 

우선 주차공간이 엄청 넓죠ㅎ

 

 

 

여기는 무엇보다 회식이나 가족모임으로 좋을 것 같아요

 

단독건물이고 주차공간도 잘 완비 되어 있으니

만나기 딱 좋은 장소죠ㅎ

 

 

 

 

 

아이들의 위한 메뉴도 있어요돈까스와 새우볶음밥 등

 

아이들과 오셔도 될 정도로 메뉴가 다양하고요ㅎ

 

여기는 무조건ㅎㅎ파전ㅎㅎ

 

낙지볶음에는 파전이 곁들여져야 하지 않을까요?ㅎㅎ

 

대전착한낙지의 시그니처는 파전이지 않을까 싶네요ㅎ

 

 

여러가지 찬이 있고요

 

그중에 가장 중요한 콩나물과 냉채ㅎ

 

 

자 이제 ㅎㅎ 소면이 들어가고요

 

낙지볶음레시피가 궁금할 정도로 괜찮아요ㅎ

 

체이점이다보니 맛은 원주착한낙지 등 전국에 여러 착한낙지와 가격은 비슷하고요ㅎ

 

 

 

 

 

소면 먼저 드시면 되시고요 ㅎ

 

셀프바 이용하셔서밥과 반찬 들을 먹고 싶은데로 가져다가 드시면 되세요ㅎ

 

포장도 되니, 배달하셔도 되시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