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요리하기

부대찌개 밀키트, 아주쉽게 부대찌개 만드는법

부대찌개 밀키트, 라기 보다는 사서

아주쉽게 부대찌개 만드는법 볼까요?ㅎ

추천해주고 싶은 부대찌게는 땅스 부대찌게에요ㅎㅎ

 

부대찌게 진정으로 만들고 싶으세요?ㅎ

저렴한 가격에 오프라인으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테크아웃으로 부대찌게 밀키트 받아ㅎ

부대찌게 만들어 봅시다!

그래도ㅎㅎ 요리 하는것이니!


ㅁ부대찌개 밀키트 ( 땅스 부대찌게)


부대찌게를 만드시려면

재료부터 쉽지 않죠?

부대찌게 밀키트를 파는 곳은 아주 많아요

물론 온라인으로 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신선도나 부대지께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 주시니깐요ㅎ

물어보면요ㅎ

가격을 보면 절대~~ 만드는 것이 최고라는 말은 없겠죠?ㅎ

 

물론 집에 재료가 다 구비되어 있고,

부대찌게 만드는 방법을 아신다면, 집에 남아 있는 모든 재료를 넣으셔서

자신만의 음식을 만드시면 좋기는 하지만요ㅎㅎ

그래도 진한 국물을 따라 올 수 없겠죠?ㅎㅎ

 

무조건!! 기본으로 선택합니다ㅎㅎ

오리지널ㅎ

집에 분명 참치나 스팸이 있을 꺼에요ㅎ

없으면, 슈퍼에서 가장 저렴한 햄을 준비하시면 되세요ㅎㅎ

간단하죠?ㅎ

부대찌게 밀키트ㅎㅎ 이제 넣고 끊이시기만 하면 끝!!

 

 

많이 들었죠?ㅎ

한세트에 이렇게 많은 재료가 들어가요ㅎㅎ

여기 재료를 하나하나씩 넣으시면 되고요

 

햄을 준비하셨다면, 햄을 더 넣으시고요

그리고 집에 설날에 먹다 남은 떡이 있으시다면, 

더 넣으시면 더 맛있어요

 

최종 완료된 땅스 부대찌게 에요ㅎㅎ

땅스 부대찌게 햄 진짜 맛있어요

추가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요!ㅎㅎ

 

맛을 따라 올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