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요리하기

요리하다 - 국물떡볶이

국물떡볶이 해먹자

어떻게요?ㅎㅎ

간편하게 사먹어요ㅎ

요즘.. 떡볶이 가격이 엄청나죠??//

해결하기 위해ㅎ

ㅇ들어간 재료들 알아 봅시다ㅎ

간단한 재료ㅎㅎ

그래도 파와 오뎅은 같이 준비합니다!


ㅁ간편떡볶이 만들어보기ㅎ 떡볶이 레시피!


ㅇ자취생국물떡볶이

자취생국물떡볶이로는ㅎㅎ 이렇게 떡이 들어있는 아이템을 저렴하게ㅎㅎ

구하시는게 좋죠ㅎ

저는 3천원 정도 세일해서ㅎㅎ 구입했다는

ㅁ조리방법

간단하죠ㅎㅎ

중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할 수있어요ㅎ

그냥 빼서ㅎ

만들면 됩니다!

 

그래도ㅎ 알아볼까요?

조리하기!

떡과 떡볶이 소스 그리고 튀김 건더기 입니다ㅎ

솔직히ㅎㅎ 오뎅과 집에 남은 파는 준비해둡시다!!ㅎㅎ

 

파는 얼려놓으시면 좋으세요ㅎㅎ

 

 

떡을 빼서~ 불려주세요ㅎ

그래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ㅎㅎ

 

물은 그냥 컵으로 2컵정도?

대충 넣으셔도 됩니다ㅎㅎ

많으면 좀 오래 조리면 되니깐요ㅎㅎ

 

미리 저는 파를 넣고ㅎ 좀 국물을 만들어요ㅎ

 

떡을 투하 하시고요ㅎ

 

떡볶이 소스를 풀어주시면 됩니다ㅎㅎ

좀 신기한게ㅎㅎ

후레이크에요ㅎㅎ

떡볶이 중에 처음보는 레시피 인듯!

 

ㅎㅎ조리는 간단하게ㅎ

대략 많이 걸려야 15분 정도??

슈퍼에서 사오는 30분 정도 하면ㅎㅎ

밥 반찬 혹은??ㅎ 한끼 떼우기 딱 좋은ㅎㅎ

 

조리면 되세요ㅎ

저는 중간중간 떡볶이 먹어보면서

간을 좀 맞추는데요

혹시나 물 조절 실패했다면ㅎ 고추장 조금 풀어주시면 되고요

 

좀 맵다 싶으면 올리고당 넣으시거나, 설탕을 넣으시면 되세요ㅎㅎ

 

황금이죠ㅎ??

황금레시피ㅎㅎ 국물떡볶이

 

떡은  쌀떡볶이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