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요리하기

롯데마트 가성비 간편요리 양념소불고기

롯데마트 가성비 간편요리 양념소불고기

 

저렴한 가격과 간편식으로 편하고 쉽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넘치는 롯데마트 양념소불고기에요

 

우선 가격부터 설명을 드리면ㅎ

저는 세일까지 된 양념소불고기라 7,760원에 구입했어요

가격 착하죠?

양도 많아요ㅎ

2명이서 먹으면 많고 3명이서 먹으면 조금 적을 정도로?ㅎ

 

롯데마트 양념소불고기

맛있어요 우선!

가성비 좋아요ㅎ

 

음 각종 파라든지 양파를 더 넣으면 더 맛있고요

그냥 바로 볶아서 드셔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저렴하고 간편하고 빠르고 쉽게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ㅎ

 

미국소 이고요ㅎ

600g 이 넘으니ㅎ 2인분 정도는 나오는 것이죠ㅎ

 

롯데마트 양념소불고기 설명

 

고기와 양념의 상태는 무지 양호해요

잘 어울러져 있고요

고기와 비계가 적당히 괜찮네요ㅎ

 

롯데마트 양념소불고기 고기

 

무엇보다 고기 잡내가 전혀 안나고요

그렇다고 양념이 너무 짜거나 싱겁지 않은 딱 좋은 향과 맛을 가지고 있어요

보시기에도ㅎ 비주얼도 좋고요ㅎ

 

 

간단한 조리죠?ㅎ

넣고 볶아주시면 되요ㅎ

물도 많이 안나오고, 중불로 넣고 타지 않도록 잘만 뒤집어 주시면 됩니다

 

롯데마트 양념소불고기 상태

 

저는 집에 있는 파를 추가해서ㅎ 넣었고요

너무 고기만 있으면 왠지,, 야채좀 먹어야 되지 않을 까해서ㅎ

파를 추가해서 넣었어요ㅎ

롯데마트 양념소불고기 조리
롯데마트 양념소불고기 조리방법

 

볶다가 다 넣고ㅎ 볶았는데요ㅎ

저는 이거 사면 많게는 2~3 번 정도 나눠서 먹거든요ㅎ

완성된 요리는 이렇게 담아 내시면 되시고요ㅎ

양파와 파를 넣으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시죠ㅎ

 

롯데마트 양념소불고기

 

식감과 질기지 않고

양념도 쎄지 않고, 짜지 않고 괜찮아요ㅎ

누구나 좋아 할 만한 불고기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