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요리하기

집에서 만들어 먹는, 미정당 순쌀떡볶이

내가 만들어 먹는 미정당 떡볶이

어떻게 먹을까요?ㅎ
순쌀에 국물떡볶이를 만들어 볼까요?
나만의 레시피로 먹는 미정당 떡볶이


ㅁ내가 먹고 싶은 떡볶이 만들기


ㅇ미정당 순쌀떡볶이
미정당은 처음 먹어 보는 것 같아요ㅎ
과연 맛은 어떠할지 궁금하네요

미정당 순쌀떡볶이 와 미정당 국물떡볶이가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중간 입장인 미정당 매콤달콤 떡볶이를 요리해볼께요ㅎ

ㅇ조리방법
조리는 이제 안보고도 먹는 수준이 되었지요ㅜㅋ
그래도 조리방법을 다시 보면요


후라이펜 혹은 냄비만 있으시면 되세요
물은 왠만하면ㅎ 생수를 사용하시면 좋겠죠?
종이컵 1컵 정도니 먹는 물을 넣으시면 되겠네요ㅎ

간단하죠?ㅎ

ㅇ내용물
내용물을 보시면요
간단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구성품을 활용하는데요
보시면 플라스틱 용기에 떡을 한번 씻어줘요

1. 떡 씻어 주기
아무래도 입에 들어가니, 깨끗하게 씻어봅니다ㅎ
단! 최대한 구성품을 활용하면서요ㅎㅎ
플라스틱 용기에 물을 넣어, 씻기도 하고 떡을 불려 줍니다

보시면 순살 떡볶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냄새도 한번 맡아보시고 상태를 보세요


2. 냄비(후라이펜) 넣음
물 넣고요
( 종이컵 1컵 혹은 2컵 정도 넣으면 좋아요)
저는 슈퍼에서 오뎅 저렴하게 사서 넣으려고, 물을 좀 더 잡았어요


양념과 건조파 넣으시고요
집에있는 양파나 파가 있다면 더 추가해주세요

3. 조리면 된다
모든 재료를 넣고요
한~ 20분 정도는 떡에 양념이 충분히 스며들 수 있도록 조려주는데요


떡이 붙지 않게, 잘 저어주세요ㅎ
저는 오뎅을 구매해서 가위로 잘라서 넣었어요ㅎ
남자의 요리는 가위면 됩니다!

여기에 집에 있는 파를 좀 더 넣으거 기억하시고요ㅎ


자 ~ 맛있는 한끼
20분 정도 물을 조리면 되고요ㅎ


미정당 보다는 풀무원이 좀 더 개인적으로 맛있더군요
할인을 해줘서 구매했는데요
그래도ㅎ 먹을 만 하네요ㅎㅎ
추천은 못하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