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대전한식뷔페, 대전맛집 죽동맛집


대전에 뭐가 유명할까요?

대전에서 뭘 먹을지 모른다면 여기로 오세요ㅎ
한식뷔페로 한끼를 든든하게 드셔보세요ㅎ



다채로운 음식과 맛을 보장하는 곳이에요ㅎ

죽동맛집 이라는 곳이에요
대전맛집으로 죽동에 있지는 않아요ㅜㅋ


위치

대전 유성구 복용북로33번길 26-2
042-822-2477


ㅁ가격

먼저 계산 하시고요
7천원이에요




ㅁ먹는 방법

그냥 뷔페처럼 이용하시면 되세요ㅎ
쉽죠?ㅎㅎ



ㅁ메뉴

고기 반찬은 무조건 있고요
여러가지 반찬과 카레나 국 등 다양합니다!



ㅁ구경

반찬 구성을 볼까요?ㅎㅎ

푸짐하죠?ㅎㅎ


대전한식뷔페 죽동맛집은
고기가 우선 좋아요!ㅎㅎ

다른 한식뷔페 중에 고기 품질이 가장 좋은것 같아요

김치국도 맛있고요 카레도ㅎㅎ

쌈채소로 쌈드셔도 좋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