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대전여행, 낙지볶음 시골길 가보자


대전여행 대전 맛집을 소개하는데요ㅎ
자주 가요

매콤한 낙지볶음 땡기지 않으세요?ㅎㅎ
낙지볶음 과 청국장이 아주 맛있어요



맛있게 매워 끌리는 맛의 낙지볶음

둔사동에 있어요ㅎ
둔산동 맛집으로 유명하죠



낙지볶음을 맛있게 먹는방법!

콩나물과 소면을 조금 넣으셔서ㅎㅎ비벼드시면 되세요!



 

 

메뉴와 가격


둔산동맛집 낙지볶음 시골길은 메뉴와 가격을 알아보면요



낙지볶음만 팔아요!ㅎㅎ
대전 낙지볶음 집ㅎ 이집 잘하죠

소면 추가하시면 되세요ㅎㅎ


기본 반찬은ㅎ 셀프 입니다!
물은.. 사서 드시거나 정수기에서 떠서 보시면 되세요



기본 반찬입니다

소면은 추가한거고요ㅎ

 

 

 

주문하기 ( 낙지볶음 + 소면 추가)

 

 

 


낙지 큰게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이렇게 잘라서 드시면 되세요ㅎㅎ



청국장맛집ㅎㅎ
청국장레시피를 배워가고 싶을 정도로
매운맛을 없애주고, 맛을 더 극대화하는 청국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