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대전여행, 김형제 고기 삼겹살 회식

맛집 김형제 고기집


대전 맛있게 먹는 고기집


위치 :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89 1층 101, 102호

고급스러워요ㅎ

가족 외식이나 회식으로 좋아요ㅎ

대전 고기집ㅎ
김형제고기집이에요


 

 

 

 

 


본점 분점 등ㅎ 여러동네에 많이 생기죠?

봉명동이에요
봉명동 고기 맛집ㅎ

깔끔해요
고급스럽고요

가격 알아볼까요?ㅎㅎ

 

가격 알아보기

 


사이드 메뉴도 많고요

고기 뿐만 아니라
요즘 잘나가는메뉴는 다 있어요ㅎ

 

 

 

 

삼겹살 과 사이드 메뉴

 


자 이제 봅시다ㅎㅎ

삼겹살 입니다!


봉명동 삼겹살 맛집
김형제 고기집은요
고기도 맛있고요 반찬도 맛있어요


기본 반찬도 맛있어요
그리고 잘나오고요ㅎ

 

 

 

 

 

 

 

 

삼겹살


삼겹살을 볼까요?ㅎㅎ



두툼한 삼겹살이에요
맛있어 보이죠?

육즙이 살아 있어요


구워주심ㅎㅎ


고기는 참 맛있고요
봉명동에서 삼겹살 집을 찾으시면요

봉명동 삼겹살 맛집 가세요ㅎ


주먹밥 추천해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2개나 시켜서 먹었어요

 

사이드 메뉴를 봅시다!

 

 




회사에서 회식을 했었거든요ㅎㅎ

사이드는 다 시켜 먹어봐야죠


김치찌개

 

 

 

 



찬치국수에요

맛있어요




주꾸미관자볶음ㅋ

역시 회식엔 사이드메뉴로ㅎ

두번 배를 채우게 되는 마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