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용산 기사들이 찾는 돈까스 맛집 단박돈까스


기사님들이 찾으시는 곳이에요


용산맛집 용산돈까스 단박돈까스에요ㅎㅎ


주차 가능해요ㅎㅎ
차가져가셔도 되세요

주차 OK!


주소 : 서울 용산구 백범로90길 74 이안APT 103동

1층에 노란간판이 보여서요ㅎ
바로 찾기 쉬워요

용산전자상가 에서도 많이 찾아오시고요
용산전자상가 맛집이라고도 하도라고요ㅎㅎ



스프 나옵니다ㅎㅎ
스프가 나와서 정말 좋더라고요

가면 꼭 두번 먹게 되는 스프
돈까스 맛집 용산 단박왕돈까스 에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 깍두기 입니덯ㅎ
뭐가 더 필요할까요ㅎㅎ

아 된장찌개 나와요


 

가격과 메뉴


알아봅시다ㅎㅎ


 


만원때 입니다ㅎㅎ

금왕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단박왕돈까스 의 금왕정식 주문


처음이시면 금왕정식을 주문하세요ㅎㅎ



근데 대부분 전반적으로 반반을 많이 시키더라고요ㅎ
용산돈까스맛집의 돈까스를 먹어봅시다ㅎㅎ


다양한 돈까스를 즐기자

 


기본 돈까스ㅎㅎ ~~ 맛있어요ㅎ


생선까스 진짜 맛있어요ㅎㅎ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요
맛있습니다ㅎ


 

 


맛나게 아버지와 먹고 왔어요ㅎ
가족들과 먹기 좋은 돈까스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