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제주여행, 더 본 호텔과 빽다방 베이커리

제주여행, 더 본 호텔과 빽다방 베이커리 둘러보고 왔어요ㅎ

제주여행에서 서귀포쪽에서는 아무래도ㅎ 유명한 곳이 많은데요

그중에도 한번은 들러서 먹거나 보게 되는 곳이죠ㅎ

 

 

이곳은 더본 호텔 빽다방이고요ㅎ

베이커리도 있어서ㅎ 커피와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에요

ㅁ위치

 

참고로 더본 호텔 옆에ㅎ 연돈도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호텔더본 가시고요 빽다방에서 차한잔 하러 갈겸 연돈 예약도 하시면 좋겠네요ㅎ

 

 

서귀포는 아무래도ㅎ 좀 더 따듯하고요

여러가지 제주도의 역사를 알아보고 제주도의 색을 많이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공항과는 좀 멀어요ㅜ

그래도 버스나 도로가 잘되어 있어서 서귀포 쪽으로 사람들이 많이 오시죠

호텔더본 1층에 있어요

로비는 그 위로 올라가셔야 하는데요ㅎ

여기 유명한 뷔페가 있어서 그런지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역시 가격을 먼저 제시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보이는 빽다방이네요ㅎ

 

 

다른 곳과 다른곳은 베이커리가 있다는 점이죠ㅎ

 

지나가시는 길이라면 꼭 들러서 빵이나 음료를 드시면 좋죠ㅎ

서귀포 맛집이죠ㅎ

 

강남점 보다 더 많은 것 같아요ㅎ

바로바로 만드는 느낌도 있어서ㅎ 왠지 신선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느낌을 주네요ㅎ

오픈형 주방이라 빵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ㅁ베이커리

 

빽다방 한쪽에 이렇게 코너가 따로 되어있고요

 

ㅁ가격

아무래도 빽다방은 더본은 합리적인 가격과 양이겠죠ㅎ

 

 

맘모스빵을 좋아하시는데요ㅎ

 

 

1인이 먹기 좋게?ㅎ 양것 먹게 팔고 있네요ㅎㅎ

 

 

보너스로ㅎ 옆쪽에 연돈이에요ㅎ

 

호텔 더본 옆에 있어서ㅎ 예약하시고 빽다방에서 음료 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