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제주여행, 제주카페 추천 어니스트 밀크

제주여행, 제주카페 추천 어니스트 밀크에요

성산일출봉을 보러가시는 분들에게는 꼭 들러야 하는 곳이죠ㅎ

제주의 느낌이 가득한 곳이에요ㅎ

무엇보다ㅎ 우유라 아이들과 가족들이 와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ㅎ

 

 

ㅁ위치

제주공항에서 성산일출봉을 보기 위해서는 지나는 길이라고 보시면 되세요ㅎ

물론 중간 길로 바로 가실 수 있으시지만,!

역기 꼭 들러보세요ㅎ

 

ㅁ외부

진짜 젖소가 있습니다!ㅎ

 

 

신기하게 저기 안에 젖소가 들어가 있어요ㅎ

물론 송아지 만요ㅎ 아이들과 가족들이 오시면 사찍기 딱 좋은 장소죠ㅎ

 

주차는 넉넉하고요ㅎ 제주맛집

제주추천 카페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의 외관을 가지고 있어요ㅎ

 

 

아마도 이 금방에서는 시그니처 카페이지 않을까 싶네요ㅎ

 

단점이자 장점이지 않을까 싶네요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는... 계단이 그리 높지는 않은데요 아무래도

유모차나 나이가 많은 신분들은 살짝은 힘들겠죠?

 

올라가는 길에ㅎ 조형물이 있어요ㅎ

여기는 밀크 아이스크림이 맛있거든요ㅎㅎㅎ

 

ㅁ내부

우유의 향기가 나올 것 같은 컨셉이 확실한 어니스트밀크에요ㅎ

 

우유는 호불호가 덜 있기에 가족여행카페로 추천을 하겠어요ㅎ

 

ㅁ메뉴와 가격

 

 

기본적인 커피 종류와 밀크 위주로 있어서요

요거트나 쉐이크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택배 주문도 가능하네요ㅎ

보냉포장하셔서 제주도 성산일출봉이나 숙소에 가서 드시는 것도 추천해요ㅎ

아이스크림만 먹고 온게 조금은 후회가 되네요ㅠ

우유를 집적 먹어봤어야 하는데ㅠㅠ

 

 

ㅁ주문

아이스크림과 쿠키를 먹었어요ㅎ

 

아이스크림과 쿠키는 말 안해도ㅎㅎ 맛있고요ㅎ

부드러웠어요

 

제주도 참 좋은 것 같아요ㅎ

성산일출봉 가는길에 이렇게 이쁜 카페도 있고요ㅎ

어니스트밀크 카페 내부도 이쁘지만 야외 테이블도 너무 좋더라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