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대전 분식점, 관저동 맛집 먹방

대전 분식점, 관저동 맛집 먹방

자주 가는 곳이에요ㅎ

여기는 늦게까지 열어서 좋고, 깔끔하시고요

푸짐한 인심과 넓은 매장ㅎ

 

분식집으로 거의 최고의 넓이 이지 않을까 하는데요

대전분식점에도 그중에도 갑 오브 갑 이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여기에는 정성것 모든 음식을 주세요

 

그래서 더 좋더라고요

정갈하고요

관저동 맛집으로 추천해요ㅎ

ㅁ가격

대전분식점 관저동 맛집 먹방의 차림표에요ㅎ

 

가격은 적당해 보이고요ㅎ정성이 들어간다는 것에 합격점을 주고 싶고요ㅎ 프렌차이즈가 아닌 개인이 운영하시기에 새롭고 독특한 맛이 있어요ㅎ그렇다고 너무 튀지는 않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그런 맛에서 조금 특성을 가진 맛이라고 보시면 되세요ㅎㅎ

 

 

ㅁ주문

순대 간포함해서 주문했고요ㅎ

오뎅도 1인분 추가 했어요ㅎ

 

 

이런거 보셨어요??ㅎㅎ

쟁반에 깔끔하게 주시는거?ㅎㅎㅎ

분식점이기 보다는 음식점이라고 해도 될 정도고요ㅎ

 

항상 파를 뿌려주세요ㅎ

그래서 더욱 맛있더라고요ㅎㅎ

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뿌려달라고 하시고요

아니 신 분은 파를 꼭 빼달라고 하세요ㅎㅎ

 

 

오뎅도 맛있어요ㅎㅎ

이렇게 해서 5천원에 즐기는 한끼ㅎㅎ

 

너무 간단하고 맛있겠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