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제주여행, 성산일출봉 맛집 산포식당

제주여행, 성산일출봉 맛집 산포식당은 갈치조림으로 유명해요ㅎ

갈치 드셔야죠?ㅎ

혹시 생선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도ㅎ 갈치는 좋아하실 꺼에요ㅎ

맵지 않아서 좋았던 선산식당이에요

괜히 제주 맛집이 아니네요ㅎ



ㅁ위치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유명하고요

근처에 있어요

아마도 성산일출봉을 가시거나 근처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들러 먹는 맛집이지 않을까 싶네요


ㅁ외부

갈치정식 생각나신다면ㅎ 꼭 제주도에서 드시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갈치조림맛집이고요

 

외부에는 확실히 맛집은 이런저런 tv 방영되었다는 것이 많네요ㅜㅋ

주차는 편하게 하시면 되세요

제주도에서 주차 걱정하실 곳은 애월쪽 빼고는 없는 듯해요ㅎ

물론 시내도 있지만요

그외는 거의 주차 걱정없지 않을까 싶네요

ㅁ내부

내부는 일



ㅁ메뉴 와 가격

1인식사도 가능한게 특징이네요ㅎ

거의 유일하지 않을까 싶네요ㅎ 제주1인메뉴가 있는곳은요ㅎ

가격은 그렇죠ㅎ 갈치가 좀 비싸죠

식사중에 가장 비싸지 않을까하네요ㅜㅋ

 


갈치의 효능이나 여러가지 장점에 대해 잘 쓰여 있고요ㅎ

무엇보다

산포식당에서는 왕갈치 세트도 좋지만

갈치세트도 괜찮아요ㅎ

그래도 나름 가성비이지 않을까 싶네요ㅎ


ㅁ테이블 셋팅 ( 기본반찬 )

제주산포식당 갈치세트 기본 차림이에요ㅎ

특별한거는 없지만요

하나하나씩 맛있어요ㅎ

 

 

미역국이 진짜 맛있어서ㅎㅎ 계속 리필했어요


ㅁ주문

주문은 갈치세트 주문했어요ㅎ

갈치가 틈실하네요ㅎ

양념은 맵지 않고요

조절해달라고했죠ㅎ

양은 부족하게 먹지 않았고요ㅎ

많이 먹는 편인데 적당하다는 것은 양이 좀 있다는거겠죠?ㅎ

 

ㅁ내 평점

ㅇ위치 와 편의 : ★★★★☆

ㅇ가격 과 가성비 :  ★★★★☆

ㅇ총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