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맛있는곳

제주여행, 성산일출봉 아줄레주 꼭 가봐야 하는 곳

제주여행 에서 필수 코스, 성산일출봉 여행이시라면 꼭 아줄레주 가보세요ㅎ

 

 

아줄레주는 섬 거의 중간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가는 길이 조금은 어렵기는 하지만 그만큼 숨어 있는 맛과 멋이 있는 곳이에요

ㅁ위치

솔직히 위치는 좀 어려운 곳에 있는데 그래도 ㅎ

꼭 가봐야하는 집이죠ㅎ



ㅁ외부 와 주차

 

 

주차는 편하게 하세요ㅎ

넉넉하고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ㅎㅎ

 

비가 좀 와서 아쉽긴 했지만요ㅜ

아무래도 제주도 가운데로 갈 수록 날씨 운이 정말 안좋더라고요ㅜㅋ

그래도ㅎㅎ 이곳은 실내고ㅎ 뷰 보다는 커피와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니깐요ㅎ

 

 


ㅁ내부

제주의 느낌이 한것 느껴지는 곳이에요ㅎ

건물이 몇개 있어서 다 카페인줄 알았는데 하나에요ㅎㅎ

 

나무 소재를 많이 사용했고요ㅎ

제주도의 느낌이 물신 느껴지는 내부 디자인이에욯

 

가족 단위도 많이 오시고요ㅎ

아무래도 거리가 좀 있고 접근이 어렵다 보니ㅎ 젊은 커플 위주로 많네요!

전체적인 뷰는 주변 농장 뷰와 제주 벽돌담ㅎ



ㅁ메뉴 와 가격

가장 궁금한 에그타르트 및 음료 가격에 대해 알아보면요ㅎ

꿀팁은 그냥 에그타르트는 많이 사세요ㅎ

포장하세요

 

좀더 자세히 볼까요?ㅎ

왜냐면ㅠ 대기자도 있어서요

시그니처 메뉴ㅎ 후회하지 않아요ㅎㅎ

 

 



ㅁ주문

아줄레주 에그타르트ㅎ 와 스그니처 음료와 커피에요ㅎ

진짜 맛있어요ㅎㅎㅎㅎㅎ

에그타르트는 정말 최고인듯ㅎㅎ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많이 사서 선물해야 겠다는 계획이 생겨요

제주여행 에서 성산일출봉 쪽으로 여행을 잡는다면ㅎ

ㅁ내 평점

ㅇ위치 와 편의 : ★

ㅇ가격 과 가성비 :

ㅇ총점 :